지갑 속 현금이 사라지는 시대, '안다르' 하세요!





여러 국가에서는 이미 현금 사용을 억제해 현금 없는 국가로 나아가고 있다,

현금, 즉 종이돈이 사라지는 세상이 오고 있는 것이다.

사실 우리는 이미 현금보다 디지털 화폐인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한국 사람들의 지갑 속 평균 현금 보유 금액이 5만 원대인 것으로 집계되었다.









현금을 적게 들고 다니는 시대가 온 만큼 장지갑 같은 크고 부피를 차지하는 지갑은 이제 필요 없어지고 있는 것이다.

반지갑, 머니클립, 카드지갑을 거쳐 이제는 휴대폰 케이스에 카드 한 장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여전히 카드, 현금, 면허증, 신분증 등 여러 소지품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사람들에게 카드지갑만큼 유용한 지갑은 없다.








카드지갑이 필수인 당신에게 소개할 제품은 바로 안다르 지갑이다. 

 ‘카드지갑 다 비슷비슷하잖아!’ 라는 생각은 금물! 

안다르의 카드지갑은 종류마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카드지갑을 고를 수 있다.








(사진을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








1. 파일럿2


안다르의 모든 제품들은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만든 수제 지갑이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파일럿2는 안다르의 베스트 제품으로, 

지갑에서 낑낑대며 카드를 뺄 필요 없이 레버만 밀면 카드가 스르륵 올라오는 자동 카드지갑의 기능을 갖추었다.

 카드를 최대 6개까지 수납 가능하며 타제품에서 찾을 수 없는 유니크함과 실용성 모두 잡고 싶은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











(사진을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






2. 핀



핀은 슬림 하고 가볍지만 최대 8개의 카드가 들어가는 카드지갑이다. 작지만 강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지갑 양쪽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지갑 중간에 오픈형 홀더가 있어 카드뿐만 아니라 현금, 영수증까지 다양하게 수납 가능하다. 

오픈형이라 잘 빠질 것 같다는 걱정은 NO! 지갑 뒷면이 깔끔한 매시 밴드 소재로 되어있어 물건을 꽉 잡아준다

가볍게 주머니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평소 두툼한 지갑을 들고 다니기 불편했던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사진을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






3. 레오



자동차 키 따로 지갑 따로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둘 다 챙겨야 하는데 가끔 하나씩 집에 놔두고 오는 경우도 있지 않나? 레오는 그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이다. 

카드지갑에 키링이 달려있어 간편하게 자동차 키를 달고 다닐 수 있고, 최대 8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 

뒷면에는 현금과 영수증을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구비하고 있다. 이런 지갑이 19900원이라니…당장 돈쭐을 내줄 수 밖에














(사진을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








4. 아폴로



아무리 지폐를 들고 다니지 않는 시대가 왔다지만 여전히 약간의 현금 구비는 필수다. 

아폴로는 기능성 머니클립으로, 딱 필요한 신분증, 카드, 지폐를 담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타사 제품과 달리 신분증 전용칸이 따로 있다. 

머니 클립이라고 카드 수납공간이 적다는 오해를 할 수 있는데 아폴로는 최대 10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머니클립의 구조와 달리 카드를 뽑아 쓸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더 많은 안다르 지갑은 빅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