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프레임 시계로 브레다를 선택한 이유

"사각 프레임은 아껴두고 싶잖아요"


왜인지 모르게 사각 프레임의 시계는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 없었다. 괜찮은 제품을 만나면 구매하겠노라 마음먹던 중 알게 된  '브레다'. 이 브랜드는 타 브랜드들에 비해 시계의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했다. 그 중 가장 눈에 띈 시계는 바로 사각 프레임의 시계. 내가 원하던 깔끔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컬러감.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까지. 결국 크리스마스 선물, 커플시계로 결정하게 되었다.


"커플시계는 분위기가 중요하니까"


커플아이템이라고 하면 반드시 디자인이 똑같아야 하는 법은 아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 브레다 시계를 결정할 때도 '분위기'와 '사각프레임'을 기준으로 디자인을 골랐다. 남성용 시계는 정사각형에 가깝고 여성용 시계는 직사각형에 가까워 각각의 느낌이 매우 매력적이다. 색감도 톤다운된 그린과 중간톤의  브라운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겨낸다.

"같은듯 다른 우리"


날카롭지 않고 부드러운 곡선이 이어지는 디자인은 지적이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겨울에 포근한 니트를 입고 이 시계를 착용한다면 정말 예쁜 코디가 완성될 것 같다. 전체적인 컬러와 케이스의 모양은 조금씩 다르지만 케이스안의 시침 디자인은 같고, 가죽 밴드로 매우 잘 어울리는 커플시계의 매칭이다. 

"소중한 사람과 나누는 시간"


연말에 어떤 선물을 할 지 고민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브레다의 사각 프레임 시계를 나눠 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빅클에서 구매시 선물포장까지 무료다. 이런 좋은 기회는 연말에만 누릴 수 있으니 놓치지 말도록 하자!


▼시계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