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잘 맞는 지갑은 뭘까?

포스팅 하단에 영상이 있습니다 : )


"지갑은 움직이는 거야"


요즘은 지갑의 종류도 굉장히 많다. 이것 저것 고르고 바꾸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이지만,  이 지갑만큼은 내 기존의 지갑을 바꾸게 만들었다. 카드지갑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가 있는데, 모두 동일한 불편한점이 있었다.  카드를 빼기가 어려웠다는 점.

이건 의식하지 않으면 모르고 지낼 수도 있지만, 계산을 할 때 은근히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레버만 당기면 카드가 나오는"


그래서 오늘 소개할 친구는 바로 이 '자동지갑'이다. 작년 가을쯤인가, 이 브랜드를 처음 만났을 때 가죽의 질감이 너무 좋아서 반하게 되었는데! 그 중 에서도 이  자동지갑 친구가 나의 니즈(needs)를 충족시켜줬다. 카드는 많으면 5-6장에서 현금은 잘 들고다니지 않는 나에게 심플하고 카드를 잘 뽑아 쓸 수 있는 지갑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유명 유튜버가 추천한 지갑"


이 유튜버는 지갑들을 리뷰하는 영상에서 안다르월렛 파일럿을 극찬했다. 비슷한 타사 제품들을 모두 사용해봤지만 가죽의 느낌과 레버를 당길 때의 쾌감이 너무 만족스럽다는 리뷰였다. 이 덕분에 안다르월렛의 '파일럿'은 국내외 자동지갑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지갑 "


일반적으로 지갑이나 패션 소품들은 남녀노소의 선호층이 매우 명확하게 갈린다. 하지만 이 안다르월렛은 정말 나이와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모두가 관심을 갖고 사용해보고 싶어했다. 아마 나와 같은(카드 빼기의 불편함) 고민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굳이 자동지갑? 너무 편하다니까!"


레버를 당기면 끼워진 카드가 순서대로 올라오는데, 그 중에서 내가 필요한 카드를 너무 쉽게 꺼내고 다시 집어 넣을 수 가 있다. 처음에는 '저런 기능이 굳이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그것은 직접 사용해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지갑을 사용하다보면 다른 지갑을 사용하는 일이 이전보다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최상의 가죽 퀄리티"


또한 안다르월렛은 최고 퀄리티의 가죽을 사용하면서 조금 더 오래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좋은 가죽을 씀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빈티지하게 분위기를 내는 지갑이 될 수 있다. 만약 이 지갑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혹은 이런 지갑을 사용하면 좋을 친구나 연인이 있다면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안다르월렛 파일럿 구경하기